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황진희' 사극 훈남 장근석, '쾌도 홍길동'서 카리스마 작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쾌도홍길동'에서 주인공 '창휘'역의 장근석의 티저 홈페이지가 10일 오픈 됐다.

    창휘는 복수의 칼날을 날카롭게 갈며 살아가는 인물로 후에 왕위에 오르는 인물.

    캐릭터에 맞게 이번 티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장근석은 그야 말로 엄청난 카리스마를 풍기고 있다. 이전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완전히 다른 느낌을 보여주고 있는 것.

    ‘쾌도 홍길동’의 제작사 ㈜올리브나인의 한 관계자는 “장근석씨는 맡은 역할에 따라 다양한 얼굴과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연기자라 생각한다. 이번 ‘쾌도 홍길동’에서는 겉으로 보여지는 ‘꽃미남’ 이미지를 넘어 그야말로 남자답고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고 밝혔다.

    '쾌도 홍길동'은 국내 최초의 코믹 사극으로 주인공 ‘홍길동’에는 강지환, 귀여운 왈패 허이녹에는 성유리가 맡았다. 내년 1월 2일 수요일 저녁 9시55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