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통신부장관상 >

시스원(대표 정만진)은 40년 동안 정보기술(IT) 인프라 세일즈 및 서비스에 전념해온 IT서비스 분야 토종 기업이다.

'고객우선ㆍ기술중시ㆍ인재중심의 가치창조'의 경영이념으로 고객의 IT성장과 함께하는 IT파트너로서 차별화된 글로벌 IT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지원하고 있다.

시스원은 IT 인프라를 단순화시키고 비즈니스 생산성을 최대화 시키는 데 역점을 두고 있다.

HP,IBM,썬 서버 시스템은 물론 넷앱,사이퍼맥스,넥산,오버랜드 스토리지 등 확장성이 뛰어난 스토리지 제품 등을 공급하고 있다.

통합위험관리(UTM)제품 제조사 포티넷의 판매를 지원하고 칩입방지시스템(IPS) '스나이퍼 IPS', 웹방화벽'모니터앱', 웹 애플리케이션 가속기 '블루코트'등의 판매 및 기술지원을 담당하고 있다.

서버 호스팅, 스토리지 호스팅, 백업 및 통합관제서비스를 제공하는 버추얼 인터넷데이터센터(IDC)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과목과 강사진을 보유하고 온ㆍ오프라인 교육을 제공하는 교육센터를 운영 중이다.

이로써 지속적인 산학 협의체를 통한 교육과 우수사례 보급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그동안의 노하우를 집결한 IT 아웃소싱 브랜드인'프리모스(PRIMOS)'를 새로 선보였다.

이는 고객 IT 인프라에 대한 진단 설계 구축 운용 관리를 모두 포함한 통합 서비스다.

또한 IT 통합 유지보수서비스는 대전 광주 울산 마산 대구 부산 등 전국 6개 대도시에 위치한 망을 통해 24시간 365일 고객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