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정은 아나, "‘PD수첩’ 진행 최초 아나운서 기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손정은 아나운서가 시사프로그램인 'PD수첩’의 시청자 참여 코너의 진행자로 나선다.

    특히 이번 발탁은 ‘PD수첩’에 참여하는 최초 아나운서로, 그 의미가 남다른 것.

    손정은 아나운서는 “‘PD수첩’에 참여하게돼 영광이다. 시청자 입장에서 관심을 많이 가지던 프로그램에 참여하돼 기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손정은 아나운서는 2006년 12월 MBC 아나운서로 입사했으며, ‘스포츠 뉴스’등의 진행과 라디오 ‘새벽이 아름다운 이유 손정은입니다’의 DJ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PD수첩‘은 개편을 맞아 30일 방송분부터 생방송으로 전환, 시사집중코너, 심층취재 코너, 시청자 참여 코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