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학가요제 대상 받은 여성 10인조 'B2'와 2관왕 '풍운' 관심 집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07 MBC 대학가요제'(연출 강영선)의 대상은 한양여자대학 실용음악과 여성 10인조 레게그룹 'B2'(참가번호 12번)가 차지했다.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대운동장에서 열린 제31회'MBC 대학가요제'는 차태현과 이효리의 진행으로 지난 6일(토) 밤 9시 40분부터 약 3시간 동안 방송됐다.

    '청춘 작렬'을 주제로 한 '2007 MBC 대학가요제'에는 힙합, 레게, 국악 등이 어우러진 개성 있는 음악으로 치열한 경연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12팀의 멋진 무대가 펼쳐졌다. 심사위원으로는 양희은, 배철수, 박해미, 윤종신, 이하늘, 윤건, 이재학, 방시혁이 나섰다.

    금상은 '미안, 개미야'를 부른 '어쿠스틱 브라더스'(참가번호 6번), 은상은 'Incomplete Love'를 부른 '택시타 라임즈'(참가번호 3번)가 각각 수상했다. 동상과 홈페이지를 통해 9월 17일부터 네티즌들의 참여로 뽑은 네티즌 인기상은 '어머니'를 부른 '풍운'(참가번호 7번)이 받아 영예의 2관왕에 올랐다.

    또한 차태현의 오프닝 무대, 아이비와 슈퍼주니어, 성시경과 윤하, DJ DOC, 박해미와 이승기, 박정현과 휘성, 이승환의 환상적인 축하공연이 펼쳐져 공연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이효리의 섹시버전 '퐁퐁퐁 댄스'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시원한 섹시댄스로 온몸이 흔들리는 효리표 댄스로 잘 소화시켜 객석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아이비, 슈퍼주니어, 윤하, 박정현, 휘성, DJ.DOC, 이승환, 성시경 등이 초대돼 펼친 특별공연은 청춘, 패기, 순수, 매혹, 자유, 열정을 테마로 가을 밤을 뜨겁게 수놓았다. 또 '거침없이 하이킥'의 박해미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것과 동시에 무대에도 올라 뮤지컬 배우로써의 거침없는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선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