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지우-서영-강은비, 한국판 미녀삼총사 '빵빵미녀대’ 캐스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톡톡 튀는 발랄한 신세대 스타 김지우, ‘착한 가슴’ 서영, 그리고 영화 <몽정기2>의 히로인 강은비가 한국판 ‘미녀 삼총사’에 출연한다.

    세 명의 섹시 미녀들이 대결을 펼칠 작품은 채널CGV의 TV영화 [빵빵 미녀대](가제).

    터프하고 섹시한 여성 탐정단이 법의 그늘 아래서 보호받을 수 없는 범죄를 다양한 방법으로 징벌을 내리는 과정을 파헤친 럭셔리 섹시 코미디다.

    영화 <몽정기> 시리즈에서 청소년들의 성에 대한 호기심을 코믹하게 다루었던 정초신 감독이 이 작품의 연출을 맡아 지하철과 버스에서 밤낮없이 출몰하는 부비남, 원조교제로 여고생을 농락한 중년남, 직장 희롱범 등 경찰에서도 해결해 주기 힘든 사건들을 유쾌∙명쾌∙상쾌하게 풀어나갈 계획이다.

    최근 1달 반 만에 8kg을 감량해 몸짱으로 거듭난 섹시 스타 김지우는 두뇌와 몸매가 겸비된 탐정단의 중심인 ‘권동은’ 역을 맡아 지적이면서도 섹시한 캐릭터를 소화해 낼 계획.

    이어 현재 가장 인기 급상승중인 한국의 섹시 아이콘 서영은 모든 남자들이 넘어가고 마는 마성의 몸매를 가진 ‘오선정’ 역을 맡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영화 <몽정기2>에서 순진한 여학생으로 분했던 연기자 강은비는 탐정단의 액션 파워걸 ‘강한나’로 분해 성인 연기 신고식을 치를 계획이다.

    김지우는 “권동은은 실수로 경찰복을 벗게 된 후 탐정단을 꾸려 자신의 꿈을 이어나가는 인물이다. 탐정단의 수장이며 브레인으로 지적인 섹시함을 제대로 보여주고 싶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채널CGV의 TV영화 [빵빵 미녀대](가제)는 10월 말 방송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박지훈, '메이 미소 짓게 만드는 귀여움'

      배우 박지훈이 19일 오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감독 장항준, 제작 온다웍스, 비에이엔터테인먼트)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유해진, 박지훈...

    2. 2

      '만약에 우리' 구교환 "연기 천재? 나는 노력파 성장캐" [인터뷰+]

      배우 구교환이 정통 멜로 영화 '만약에 우리'(감독 김도영)를 통해 가슴 시린 사랑을 이야기한다. 그동안 장르 영화와 개성 강한 캐릭터로 관객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구교환은 이번 작품에서 또 다른 얼굴...

    3. 3

      '러브: 트랙' 현실 로맨스부터 성장담까지…4색 사랑 공개

      2025 KBS 2TV 단막 프로젝트 '러브: 트랙'이 현실 로맨스부터, 가족의 이름 아래 숨겨진 갈등, 설렘으로 번지는 만남과 청춘의 성장을 담은 4편의 사랑 이야기를 공개한다.먼저 오는 21일 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