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치치즈스마일' 서우 동그란 눈 오똑한 코에 쏘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불법영업 파문으로 아픔을 겪고 있는 식신 준하 정준하를 비롯해, 야동 순재, 나문희, 박해미 등의 인기를 더 높여준 거침없이 하이킥 후속 '김치치즈스마일'의 서우양이 주목 받고 있다.

    '김치치즈스마일'에 출연중인 서우는 그동안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하다 이번에 뛰어난 외모와 발랄한 연기로 시선을 집중 시키고 있다.

    수영부 주장 최권과의 로맨스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게 될 서우는 깜찍한 외모 덕에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그랗고 커다란 눈에 오똑한 콧날은 마치 인형을 연상시킨다.

    서민적이고 보수적인 '김치'같은 집안과 부유하고 세련된 '치즈'같은 집안이 사돈을 맺으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삶의 모습들 속에서 온 집안이 '스마일~'하고 웃는 날을 꿈꾸는 것이 기획의도 밝힌 '김치치즈스마일'.

    서우양의 생기발랄 연기가 '김치치즈스마일'에서 빛을 발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키키,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 (MMA 2025)

      그룹 키키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