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계의 식신 오상진이 '찾아라! 맛있는TV'를 위해 사이판 완전정복에 나섰다.

열대의 열기가 가득한 사이판 전통음식과 기상천외하고 입맛 도는 음식들이 가득한 쪽빛 바다, 아름다운 지상 낙원 사이판으로 오상진과 함께 떠나보는 '찾아라! 맛있는TV'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오상진 아나운서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두근두근 첫 해외 촬영에 신이 난 오상진.

아나운서가 된 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해외 촬영에 신이 난 오상진은 꽃바지까지 입고 나섰지만 촬영은 결코 만만하지 않았다.

손바닥만한 도마뱀이 무서워서 도망을?!

아보카도를 따기 위해 타잔이 되어 맨손으로 나무에?!

그동안 방송에서 보지 못한 새로운 오상진 아나운서의 모습을 전격 공개한다!

아무리 잘 먹기로 유명한 오상진 아나운서지만 이렇게 잘 먹을 수 없다.

빵처럼 구워먹는 과일에, 농구공보다 더 큰 버거, 씹으면 이가 새빨개지는 특이한 열매, 열대 바다의 향취가 물씬 풍기는 아주 특별한 바비큐까지 먹고서도 남자들의 스태미너에 탁월하다는 말에 눈을 빛내며 코코넛 크랩을 깨끗이 먹어치운 오상진.

사이판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이색 먹거리의 끝없는 향연에 식신의 면모를 제대로 드러냈다!

완벽한 남자 오상진이지만 그의 댄스실력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들은 많지 않다.

과연 그는 춤까지도 완벽할 것인가, 아니면 번듯한 외모와 반비례할 것인가. 사이판의 ‘수와 진’과 함께 벌인 오상진의 막춤판에 스튜디오가 뒤집어졌다는 후문.

사이판의 최고 휴양지 마나가하섬에서 오리발을 끼고 바다에 몸을 던진 오상진. 해삼까지 잡아 올리는 쾌거를 거두다! 물 위보다 더욱 놀라움이 가득한 사이판 마나가하 섬의 해저에는 놓치면 후회 할 만큼 아름답고 신비로운 세상이 펼쳐져 있다!

오상진의 사이판 완전정복기 '찾아라! 맛있는TV'의 '먹Go! 보Go! - 사이판 편'은 2007년 9월 15일 토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