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08년형 하우젠아삭 미리 장만 대축제’를 마련하고 한 시즌 빠른 김치냉장고 마케팅에 돌입한다. 삼성전자는 8월 27일부터 10월 22일까지 하우젠 아삭 김치냉장고 구입고객에게 보상판매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본격적인 판촉전을 시작한다.

집에 있는 구형 김치냉장고를 국내 최초로 여닫이 방식의 상단 도어에 김치 홈바를 장착하고 하단 저장고에 직접냉각방식을 적용한 2008년형 하우젠 '아삭' 김치냉장고로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삼성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재하면 70만원의 선포인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반기 아삭 김치냉장고 히트 모델을 한정 판매한다.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꼭 필요한 스팀 청소기와 압력밥솥을 하우젠 아삭 김치냉장고와 함께 특별한 가격 패키지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구입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제주도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김치냉장고의 일반적인 성수기는 김장철인 11월경이지만 올해는 대체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돼 신제품 출시 시기를 앞당기고 한 계절 빠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며, “대체 수요는 물론 가을 혼수철을 맞아 신규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이번 대축제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하우젠 홈페이지(www.hauzen.co.kr)를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