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김상호 "그 외 1명 출연자 김상호입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3일 서울 종로 서울극장에서 영화 <즐거운 인생>(감독 이준익, 제작 영화사 아침) 언론 시사 및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토끼 같은 자식들과 여우같은 마누라를 타국 땅으로 유학 보낸 자신이 자랑스러운 아빠, 드럼을 맡은 ‘혁수’ 역의 김상호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사회자로 나선 배우 박중훈이 출연진들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정진영, 김윤석, 음.. 그 외 출연자 입장하세요"라고 말하자, 김상호는 무대 인사에서 "그 외 출연자 김상호입니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즐거운 인생>은 다른 사람이 뭐라 하든 신경 쓸 것 없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용기내서 할 수 있다면 지루했던 세상도 즐겁게 변한다고 이야기하는 작품으로, 40대 아저씨(정진영, 김윤석, 김상호)와 20대 청년 현준(장근석)이 우여곡절 끝에 ‘활화산’이라는 밴드를 결성하면서 겪는 상황에서 ‘진한 우정’을 그리고 있다.

    오는 9월 13일 개봉.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나솔' 28기 정숙·상철 결혼, '불화설' 순자만 없었다…"초대 안 해"

      '나는 솔로' 28기 정숙·상철이 결혼한 가운데, 순자만이 결혼식에 불참해 다시금 불화설에 불이 붙었다.'나는 솔로' 28기 상철과 정숙은 지난 28일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

    2. 2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3. 3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