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병 김태우, 연예병 포기 ' 영원한 수색병으로 남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3월 20일 군입대를 한 가수 김태우가 국방홍보원이 아닌 현재 몸담고 있는 이기자부대 수색대대에서 2년간의 군생활을 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김태우는 지난 10일 있었던 국방홍보원 면접에도 참여했으나 이미 정이 많이 들어버린 같은 부대 동료들의 만류와 수색병의 임무에 매력을 느낀 김태우 본인의 의지가 더해 이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김태우 측 관계자는 전했다.

    이어 김태우는 “너무도 바쁘게 살아온 지난 10년 간의 시간을 조금은 여유로운 마음으로 다시한번 되돌아보고, 앞으로 있을 또 한번의 가수로서의 생활에 대해 재정비할 수 있는 지금의 시간이 그다지 나쁘지만은 않은 시간인 것 같다”고 다부진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김태우는 ‘어떻게 활용하는냐에 따라 인생에 큰 도움이 되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는 말과 함께 야전에서의 영원한 수색병의 대한 마음을 굳혔다.

    한편 군입대에도 불구하고 MC몽과 함께 부른 ‘소 프레시(so fresh)’는 각종 음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가수로서의 꾸준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