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T 'I P 키폰 시스템' 개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T는 100명 이하의 중소 사업장을 대상으로 음성통화와 그룹웨어,고객관계관리(CRM) 등의 솔루션을 통합한 'IP 키폰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임베디드 리눅스 환경에서 키폰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존 시스템에 비해 비용이 적게 드는 게 특징이다.

    또 터치스크린 방식의 17.8cm(7인치) 박막액정표시장치(TFT-LCD)를 갖추고 있고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탑재할 수 있다.

    아울러 별도의 미디어 게이트웨이 없이 인터넷 전화와 아날로그 전화를 함께 사용할 수 있고 간편하게 회사 내에 인트라넷 환경을 구축해 메신저,P2P(개인간) 파일 공유,파일 검색,CRM 등을 이용할 수 있다.

    KT는 앞으로 이 시스템을 기업용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서비스와 결합해 보급할 계획이다.

    ADVERTISEMENT

    1. 1

      AI로 만든 '저질 영상' 쏟아지더니…유튜브서 '1690억' 터졌다

      유튜브 알고리즘이 신규 사용자에게 추천하는 영상 가운데 20% 이상이 조회수 조작을 목적으로 제작된 저품질 인공지능(AI) 콘텐츠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른바 ‘AI 슬롭’으로 불리는 저품질...

    2. 2

      BTS·세븐틴 뜨자 'K팝 팬' 우르르…매출 대박에 '환호' 터졌다

      K팝 팬덤이 게임 업계에서도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다. K팝 팬덤의 '덕질(좋아하는 것에 몰입하는 행위) 소비'가 앨범, 굿즈, 팬사인회를 넘어 아티스트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게임...

    3. 3

      '제우스' 최우제 “내년 메타, 나와 잘 맞을 듯…또 한번 국가대표로 뛰고 싶다”

      ‘제우스’ 최우제는 리그오브레전드(LoL) e스포츠 ‘역체탑’(역대 최고의 탑라이너) 1순위 후보로 꼽힌다. 지난 2021년 T1에서 국내 리그인 LCK 무대에 데뷔한 그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