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수 김현정 연기자 데뷔 초읽기 ‥ 4~5kg 감량하고 더 예뻐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김현정이 연기자 데뷔를 앞두고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현정은 최근 미니홈피에 올린 한층 예뻐진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들은 미국에서 찍은 것들로 살빠진 김현정의 모습은 더욱 예뻐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미국에서 찍은 살빠지고 예뻐진 사진들은 김현정의 연기자 데뷔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현정은 최근 2개월간 어학연수와 음반준비 목적으로 미국 여행을 다녀온 후 연기자 변신을 위해 현지 관계자들을 만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김현정의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해 부터 김현정이 연기를 하게 딜때를 대비해 몸 만들기를 해왔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최근 미국 방문한 것도 이와 관련이 있다"고 밝혔다.

    김현정은 휴식기 동안 액션스쿨과 트레이닝을 꾸준히 하며 연기자로 데뷔하기 위한 준비를 한것이었다.

    김현정 소속사 관계자는 "김현정이 운동을 꾸준히 해 4~5kg 가량의 몸무게를 감량했으며 몸이 탄탄해졌다"고 전했다.

    김현정은 조만간 연기자로 데뷔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한소희-전종서, '서로 다른 매력 대결'

      배우 한소희,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HK직캠|한소희, '러블리 그 자체~'

      배우 한소희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전종서, '매혹적인 눈빛에 빠져들겠네~'

      배우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