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공유, ‘커프스’ 촬영장에 아시아 팬들 북새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커피프린스 1호점>의 ‘최고의 완소남’ 공유가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 팬들을 몰고 다니며 한류스타로서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드라마의 촬영장소인 커피숍 ‘커피프린스 1호점’은 물론 홍대거리가 수백여 명의 공유의 팬들로 연일 북적이고 있는 것.

    특히 공유가 이동할 때마다 그 일대 거리의 교통이 마비되기도 하며, 공유에게 쏟아지는 많은 선물들로 인해 이를 옮기는 데 스태프들이 동원될 정도라는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런 팬들의 선물 중에 정성스레 만든 핸드메이드 선물이 많아 더욱 눈에 띈다. 특히 공유의 모습을 식용색소로 프린트해, 만든 초콜릿이 화제가 되기도.

    공유의 소속사 sidusHQ의 관계자는 “<커피프린스 1호점>이 방영되면서 아시아팬들의 문의전화 및 메일이 쇄도하고 있다. 특히 <커피프린스 1호점>이 자신의 나라에서 언제 방송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비롯, 공유씨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하는 업무가 하루에 반이 넘을 정도다”라고 전했다.

    한편, 31일 방영된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10회에서는 공유와 윤은혜의 애틋한 사랑 연기가 더해져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커피프린스 1호점> 11회는 오는 6일 방송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한소희-전종서, '서로 다른 매력 대결'

      배우 한소희,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HK직캠|한소희, '러블리 그 자체~'

      배우 한소희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전종서, '매혹적인 눈빛에 빠져들겠네~'

      배우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