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플래티늄 골프카드'는 LG카드의 골프 전용사이트(www.LGcardGolf.com)를 통해 전국 70여개 골프장의 실시간 골프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전용 상담전화(1544-0757)를 통해 골프 부킹 대행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날짜 2주 전에 전화를 해야 하며 예약이 가능한지 여부에 대해 상담원이 다시 전화를 해준다. 우수회원은 주중에 골프장 회원 대우를 받을 수 있다. 연 2회에 한하며 1팀당 1인만 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이나 당월에 이용 실적이 있는 회원들에게 최고 1000만원까지 보장되는 골프 보험에 무료로 가입시켜 준다. 골프장에서 사망하거나 후유 장애가 있으면 최고 1000만원의 보험금을 지급하고 의료비는 최고 100만원까지 보장해 준다. 이 카드로 결제한 라운드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면 축하금 100만원을 준다.

또한 이 카드로 골프장 이용료를 결제한 회원 중 6개월마다 40명을 추첨해 기프트카드 20만원권을 지급한다. LG카드 골프 전용사이트 내 쇼핑몰 이용시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myLGpoint를 최고 1.5% 적립해 준다.

골프 이외의 부가 서비스도 많다. 우선 특급 호텔 무료 파킹 및 음료를 할인해 준다. 호텔이나 콘도,펜션 예약 우대 혜택과 주요 면세점 할인 등의 기본 플래티늄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외에 GS칼텍스 주유시 ℓ당 최대 120원을 적립해 준다. 온라인 영화 예매시 본인 및 동반 1인에 한해 각각 1500원을 할인해 준다. 연회비는 2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