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지난해 골프 전문 업체인 '골프스카이'와 제휴를 맺고 골프 특화 카드인 '골프스카이 삼성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가 있으면 스카이 72와 스카이밸리,시그너스 등 전국 50여개 골프장에서 무료 부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캘러웨이,테일러메이드,맥그리거 등 유명 브랜드 골프클럽 풀세트를 연간 최대 5회까지 매번 4박5일간 무료로 빌릴 수 있다. 또 국내외 골프여행 상품을 5%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유명 프로 골퍼의 골프 레슨 동영상 1000여 편을 무료로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골프스카이 분당과 강남 매장,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5% 할인과 함께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는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kr)나 골프스카이(www.golfsky.com)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 신청할 수 있다. 발급받은 첫해에는 아무런 조건 없이 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 다음 해부터는 골프스카이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연 50만원 이상 카드를 이용한 회원들만 각종 골프 관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고객이 원할 경우 서비스 이용료 2만원만 납부하면 연간 카드 이용액에 관계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말에 골프를 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주말 특화 레저 서비스도 함께 제공 된다. 또 주중에는 카드 이용금액의 0.4%,주말에는 0.8%를 보너스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골프 특화카드로는 특이하게 에쓰오일에서 주유를 하면 주중 ℓ당 40원을,주말에는 50원을 쌓아준다. 연회비는 2만원이며 발급 첫해에는 면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