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정보시스템은 오는 30일까지 우수 경력직 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직무는 IT 영업,컨설팅,프로젝트 매니지먼트(PM),시스템 분석/설계/개발/운영,품질관리,연구개발 등 시스템 통합(SI) 사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직무를 대상으로 한다.

또 인사와 기업문화 등 경영지원 분야에서도 전문적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해당 분야 2년 이상의 경력이 요구되며 외국어 능력(영어 중국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회사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daewoobrenic.com)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그 외 자세한 모집 내용은 해당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우정보시스템은 올해 하반기까지 150여명의 경력직 직원을 채용할 예정이며 신입사원 공개 채용도 계획 중이다.

서류전형 종합면접(인성 및 기술역량) 건강검진 등을 통해 최종 입사자를 선발한다.

서류전형에서는 지원자의 기본적인 자질과 개인의 경험을 검토한다.

주요 평가항목은 학점,어학점수,관련 자격증,사회활동 경험,봉사활동 경험,자기소개서,보유 기술 및 프로젝트 수행경험이다.

면접에서는 지원자의 업무경력에 대한 사항을 중점적으로 물어본다.

고객의 다양한 IT 서비스 니즈(needs) 충족을 목표로 하는 시스템통합 사업의 특성을 고려할 때 기본적인 고객서비스 마인드와 관련 분야의 전문적인 기술역량이 가장 중시된다.

대우정보시스템은 직원 개개인의 성과에 기초한 연봉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기호에 따라 고르고 이용할 수 있는 선택적 복리후생제도를 통해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그 외에도 동호회 지원,한마음 전진대회 등을 통해 노사화합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국내 중견 시스템 통합 전문업체인 대우정보시스템은 공공,교통,제조,교육 시스템 통합분야에 경쟁력을 갖고 있다.

2006년 정성립 회장이 취임한 이후 기존 사업분야 강화와 더불어 신규 사업을 발굴,추진하고 있으며 내실경영을 위한 경영개선 활동 등을 통해 효율적인 수익창출을 도모하고 있다.

지난해 말 기준 매출은 2355억원을 기록했으며 1120명(2006년 11월 현재)의 종업원이 근무 중이다.

본사는 서울시 종로구 관철동 삼일빌딩에 있으며 인천 대구 부산 등 전국 14개 지역에 지사(본부)를 운영하고 있다.

이호기 기자 hglee@hankyung.com

도움말=커리어(www.care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