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뱃살과의 전쟁은 시대를 막론하고 영원한 화두다.

살 빼고 싶은 부위 1위로 꼽히는 배는 사람의 외모뿐 아니라 건강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지속적인 복부비만 관리가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살 빼는 데도 '정석(定石)'이 있다는 얘기다.

의료기기 전문제조 및 수출업체인 (주)에덴21은 쑥뜸 원리를 이용한 다이어트 의료기기 '개미허리 23인치'를 개발해 복부 비만환자들에게 희소식을 전해주고 있다.

이 제품은 쑥뜸(온열)을 통해 하복부의 단전을 따뜻하게 하는 한방치료에 착안해 개발된 복부경혈 마사지기다.

회사 관계자는 "약 70%의 장기가 단전 주위에 집중돼 있기 때문에 단전에 쑥뜸을 뜨면 기와 혈의 흐름, 생체리듬이 좋아져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며 "개미허리 23인치도 이 원리를 이용해 쑥뜸 치료는 물론, 경혈지압과 회전마사지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개미허리 23인치'에 내장된 바이오 세라믹 회전 봉이 뜸 치료와 경혈지압을 동시에 해 소화를 돕고 기와 혈의 흐름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때문에 숙변제거와 체지방분해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이 제품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바이오 세라믹 회전봉은 1,300도에서 소성시킨 신 물질로 만들어져 몸에 좋은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다량으로 방출한다.

조작방법이 간단한 것도 '개미허리 23인치'의 장점. 회사 관계자는 "간단하게 착용만 하면 뜸 치료와 경혈지압마사지를 동시에 할 수 있다"며 "소화불량과 변비, 생리통, 복부비만, 피로회복 등에 높은 효능이 있다"고 말했다.

'개미허리 23인치'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FDA(미국식품의약국)에 등록됐을 뿐만 아니라,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청(KFDA)의 의료기기제조 품목 허가를 받았다.

또 발명특허등록(제0446671호)과 실용신안 등록, 의장 등록을 마쳐 제품에 더욱 신뢰를 주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사용 후 일주일만 지나도 뱃살이 빠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뜸과 경혈지압 마사지를 동시에 연속적으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의료기는 '개미허리 23인치'가 유일하기 때문에 시장공략은 시간문제"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문의 1688-7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