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에어컨에서 나오는 차갑고 건조한 바람 때문에 비염 환자들이 늘고 있다.

코 질환 환자의 70% 이상은 비염환자가 대부분. 비염 증상이 심해지면 아침마다 발작적인 기침과 재채기, 줄줄 흐르는 콧물 때문에 정신을 못 차릴 지경이 된다.

특히 급ㆍ만성비염이나 알레르기성 비염 등은 두통이나 가래, 천식, 집중력감퇴, 축농증 등을 유발시키기도 한다.

최근에는 알레르기성 비염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파킨슨병에 걸릴 가능성이 3배 더 높아진다는 연구결과도 나와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비염으로 일상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생겼다.

레이저를 이용한 가정용 비염 의료기기 2007년형 'New 세라650'이 출시됐기 때문.

국내 최초로 개발된 이 제품은 생체구성물질을 활성화시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할뿐 아니라 면역력을 높여 알레르기성 비염증상을 크게 완화시킨다.

'New 세라650'은 식약청으로부터 국내 최초로 안전성, 유효성 임상 허가를 받았으며, 국내 및 세계 각국 병원에서 레이저 비염 의료기기로 사용되며 그 효능 및 효과를 입증 받은 제품이다.

650nm(나노미터) 반도체 특수 레이저를 사용했고, 반영구적이며 부작용이 없는 게 특징이다.

충전방식이며 크기도 작아 외출 시 휴대가 편리하고 소독 또한 간편해 한 개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New 세라650'은 ISO9001, 유럽 CE인증을 획득하고 미국을 비롯해 독일과 프랑스, 일본, 멕시코, 중남미,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되며 국제적으로도 성능을 공인받은 제품이다.

제조사 관계자는 "New 세라650은 전 세계 의학계에서 의료용으로 안전성이 규명된 저출력 레이저 파장을 이용한 의료기기"라며 "사용 후 10일이면 당장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 관계자는 또 "서울 성애병원 이비인후과 팀에 의뢰해 알레르기성 비염 환자 22명을 대상으로 1회에 10분씩 하루 3회, 2주일 동안 시험한 결과 재채기와 코 막힘, 콧물 등의 증상이 86%이상 치료됐다"고 덧붙였다.

'New 세라650'은 리더21 쇼핑몰(www.leader21.biz)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개당 159,000원에 판매된다.

문의 1566-1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