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는 골프장경영개발 최고위과정,CEO골프 최고경영자과정,골프티칭 지도자과정을 운영중이다.

골프장경영개발 최고위과정은 골프장 경영개발 사업에 필요한 법률,인허가,관리 운영 등 경영기법과 개발사례를 집중분석하고 골프장개발에 따른 개발 리스크를 줄여 성공적인 골프장 경영개발사업을 하기 위한 교육과정이다.

이에따라 ▲골프장 사업을 계획하거나 인허가를 받기 위해 준비하는 사업자 ▲연습장을 운영하면서 파3코스나 골프빌리지 등을 구상하고 있는 사업자 ▲골프관련 휴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자 하는 기업이나 컨설팅사 등이 참가해볼만한 과정이다.

교수진은 안용태(GMI골프디자인 대표) 이길환(경기샹그릴라CC 대표) 최봉길(세무사)씨외에 정부 관계부처 담당관으로 구성됐다.

CEO골프 최고경영자과정은 ▲고질적인 슬라이스(훅)로 고생하는 골퍼 ▲쇼트게임이 약해 스코어를 줄이지 못하는 골퍼 ▲실전경험이 부족해 자신이 없는 아마추어 골퍼 들을 겨냥해 마련된 프로그램.골프티칭 지도자과정은 ▲체계적으로 골프를 배우고자하는 사람 ▲티칭프로를 원하는 프로지망생 ▲티칭프로 라이선스를 취득하고 싶은 골퍼들을 대상으로 마련된 과정이다.

교수진은 김해천 장활영 천건우 신동화 고덕호(이상 방송해설가) 제이슨 강(미국PGA 클래스A멤버) 송이라(한국LPGA 프로) 이영귀(미국LPGA 클래스A 멤버) 등이다.

☎(02)2202-5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