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음식점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때 나오는 불판 세척도 이제 외주 시대가 열렸다.

주로 업소에서 나오는 불판은 불판의 표면에 고기의 지방질이나 각종 양념류가 달라붙어 타고 찌든 불판 세척이 쉽지 않은데 그동안 업소 종사자들이 수작업으로 세척해 오면서 인력의 과투입과 작업공간 확보 등의 어려움을 겪어 왔다.

이러한 점을 감안,새로운 블루오션으로 떠오르는 것이 불판 세척사업이다.

정인아이티(대표 이경실,www.clean119.or.kr)가 이동초음파 불판세척기를 개발,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동초음파 불판세척기는 차량에 초음파 자동 불판세척기를 싣고 각 음식점을 순회하면서 불판세척을 하는 사업인데,저비용으로 살균과 건조까지 깔끔하게 세척해주기 때문에 음식점 경영주는 물론 고객들도 만족스러워 한다.

이동 초음파 자동 불판세척 시스템은 업소의 영업 준비시간에 쫓기거나 인력투입 및 공간확보 등의 어려움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다.

특히 초음파를 이용한 세척은 사람의 귀에 들리지 않는 초음파의 특수한 에너지를 중력으로 이용한 것으로 작은 구멍 속이나 눈에 보이지 않는 오물까지도 깔끔하게 살균 세척할 수 있다.

이동초음파 불판세척기는 롤브러시 세척,초음파 세척,고압분사 세척,그리고 건조까지 일련의 모든 세척 작업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므로 초보자도 쉽게 창업할 수 있다.

음식점이 워낙 많기 때문에 시장성은 무궁하다고 볼 수 있다.

불판 500개를 한 시간도 되지 않아 완전히 새 것처럼 닦을 수 있다는 게 이 사업의 강점이다.

점포가 없는 이동 사업이기 때문에 기계값 3900만원과 중고 차량구입비만 들면 된다.

문의 (02)2608-1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