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가이(대표 신선일,www.photoguy.co.kr)는 포토 상품 및 그래픽디자인,출판,인쇄,웹디자인 분야의 10년 이상 경험으로 설립된 회사이다.

현재 사진인화 시장과 스튜디오 시장은 디지털 카메라의 보급 이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포토가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장점만을 접목시킨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스튜디오와 함께 지역 사진문화를 선도할 신개념 사진매장 창업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포토가이는 작년 11월 첫 홍보를 시작해 세 차례의 사업설명회를 통해 30여개의 가맹점을 확보했다.

현재 충무로에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대형 유통점 내에 입점하는 것은 물론 공중파 및 케이블 TV광고와 라디오협찬 등으로 브랜드 가치가 상승하는 추세다.

포토가이는 가맹점 지원을 위해 다음과 같은 제도를 도입했다.

첫째,자사의 온라인 사이트를 공유하므로 가맹점의 온라인 홍보를 지원한다.

둘째,가맹점의 홈페이지를 제작해 본사 사이트에 연결시키므로 포토가이 전 고객을 가맹점이 관리할 수 있으며 매출 및 신규회원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셋째,포토가이 쇼핑몰 및 제휴사에 배포되는 스튜디오 및 매장 쿠폰을 통해 고객 유입을 지원한다.

넷째,지속적인 온·오프라인 광고 매체를 통한 홍보를 지원한다.

다섯째,본사가 지역 케이블 방송에 가맹점별로 광고가 가능하도록 제작 지원한다.

여섯째,지역에 필요한 각종 홍보물을 제작 지원하며 지역별 이벤트를 적극 도와준다.

일곱째,정기적인 세미나와 교육기관과 연계된 커리큘럼으로 포토플래너 교육을 지원한다.

문의 1544-6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