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족에 이어 로하스족이 새로운 문화코드로 떠오르고 있다.

로하스는 'Lifestyle Of Health And Sustainability'의 약자로 자기와 사회의 지속적인 건강함에 지대한 관심을 갖는 부류를 말한다.

또한 건강,환경,사회정의,자기발전과 지속 가능한 삶에 가치를 둔 소비집단으로 얘기되기도 한다.

이러한 로하스족이 점차 늘어가면서 이들을 위한 창업아이템이 새로운 틈새시장으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 국내 시장에 첫선을 보이며 마니아층을 형성해가고 있는 데카던트코리아(대표 황진영,www.decadent.co.kr)의 '유기농 콩 아이스크림'은 로하스족의 입맛에 딱 맞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지난해 홍대 1호점을 시작으로 국내시장에 진출해 로하스족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퓨얼리 데카던트'는 미국의 유기농 천연식품 전문 생산회사인 '터틀마운틴(Turtle Mountain)'사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데카던트코리아가 국내 판매와 매장 운영을 맡고 있다.

카페 퓨얼리 데카던트의 아이스크림은 주 원료인 우유 대신 유기농 콩으로 만든 두유와 미국 농무부가 인정한 유기농 원료,순식물성 재료,100% 천연 재료만을 엄선해 사용한다.

따라서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고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주며 일반 설탕과 같은 인공 감미료 대신 아이스크림의 단맛을 내기 위해 유기농 타피오카에서 추출한 시럽을 사용한다.

퓨얼리 데카던트에서는 유기농 콩 아이스크림 이외에 유기농 커피,유기농 홍차,유기농 녹차,생과일 주스,유기농 포도주스,아이스크림 스무디,유기농 빙수 등 다양한 제품을 갖춰놓고 있다.

케이크,빵,쿠키 등 간단한 식사대용 제품까지 준비돼 있다.

문의 (02)597-0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