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폰서 섹션] 청구한의원 ‥ 耳鳴난청, 한방으로 치료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이명이란 쉽게 말해 귀울림 현상을 말한다.

    외부로부터 실제로 소리가 나지 않는데도 마치 환자가 어떤 소리를 듣는 것처럼 느끼는 것을 말한다.

    일시적인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수시 또는 불규칙적으로 지속돼 환자는 심한 노이로제나 불면증에 시달리게 된다.

    이명은 치료가 쉽지 않은 질환으로 알려져 있지만 스트레스나 기운이 허약해져 생기는 경우는 한방치료요법으로 어렵지 않게 치료할 수 있다.

    한방 약물요법과 침요법을 시행하면 초기 환자는 2개월, 중증환자도 4개월 이내에 좋은 치료효과를 얻을 수 있다.

    치료방법은 원인과 증상에 따라 약간씩 다른데, 기본적으로는 장부의 허실을 바로 잡아주는 동시에 이명의 원인을 제거해주는 탕약과 침요법으로 치료한다.

    기혈의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고, 귀 주변의 담이나 어혈을 풀어주는 데 중점을 두는 치료법으로 심하지 않은 경우는 2~3개월, 심한 경우는 4~5개월 치료하면 대부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02)419-4145 earhanbang.com

    ADVERTISEMENT

    1. 1

      삼성·LG 텃밭 노리는 '獨보쉬'…주방환기 1위 韓업체와 손잡았다 [현장+]

      "한국 주방은 아시아 가전 시장의 트렌드를 이끄는 '벤치마크'입니다.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를 만족시킨다면 아시아 어디에서도 통할 수 있다는 확신이 있습니다."독일 가전업체 보쉬가 국내 환기 시스템 1위...

    2. 2

      "상한이 어디인가"…日닛케이지수 연이틀 최고치

      일본 닛케이지수가 이틀 연속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총선에서 압승한 다카이치 사나에 정권에 대한 기대와 호조인 기업 실적이 매수세를 키웠다.10일 도쿄 주식시장에서 닛케이지수는 전날 대비 2.28% 오른 57,65...

    3. 3

      태성, 국책기관과 TGV 유리기판 장비 공급 계약 체결

      글래스기판·복합동박 장비 전문기업 태성이 국내 국책 연구기관과 TGV(유리관통전극)용 유리기판 에칭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이번 계약은 단순한 장비 납품을 넘어, 향후 유리기판 산업 전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