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10월 LG카드가 선보인 'LG Weeki카드'는 최근의 레저수요 증가에 맞춰 에버랜드,대명레저산업,송강카누학교, 리버랜드 등 대표적인 레저 업체와 제휴한 레저전문 신용카드 상품이다.

제공되는 서비스를 살펴보자.우선 이 카드회원은 다양한 놀이공원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있다.

에버랜드,롯데월드,서울랜드에서 본인 자유이용권 50%,캐리비안베이에서 본인 자유이용권 30%를 할인받고,대구 우방타워랜드와 경남 부곡하와이에서 각각 본인에 한해 자유이용권 50%와 입장료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스키,래프팅 등 동·하계 레포츠 할인서비스도 제공된다.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장 리프트 이용권을 시즌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해 주며,래프팅 전문업체인 송강카누학교에서 래프팅과 카약을 즐길 경우 20~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충남 '덕산스파캐슬'의 스파시설과 스포츠용품 전문 메이커인 '봄바디아' 체험장 및 물품을 이용할 때도 이용료를 깎아준다.

대명콘도를 이용할 때 결제하면 객실뿐만 아니라 아쿠아월드,골프장,부대시설 이용 시 할인해주며,대명레저 전 직영매장에서 결제하면 카드사용금액의 1%를 myLG포인트로 쌓아준다.

레저 관련 서비스 이외에는 GS칼텍스 주유 시 ℓ당 80원 적립,롯데,신세계,현대 등 3대 백화점 3개월 무이자할부,혹시 있을지 모르는 사고에 대비해 대중교통 상해보험 및 주말 상해보험 무료가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카드 관계자는 "레저 전문카드의 역동성을 살리기 위해 카드 플레이트를 세로로 디자인한 것도 이 카드의 특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