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크리스마스 선물] 전자제품 : 전자전문점 "성탄 특수 잡아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테크노마트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전자전문점들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복합 전자유통센터 테크노마트는 연말까지 '해피 크리스마스,루미나리에 페스티벌'을 개최하고,올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인기 가전 30여가지를 경매를 통해 판매한다.


    행사는 24일과 31일 오후 3시에 지하 1층 아미에르 플라자에서 열린다.


    경매를 통해 낙찰된 가격은 정상가의 60~70% 내에서 결정되기 때문에 알뜰하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다.


    즉석 경품 행사도 진행돼 1만원,30만원,50만원 이상 등 구매 금액에 따라 컴퓨터 즉석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컴퓨터,김치냉장고,휴대폰,디지털 카메라 등 총 6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돼 있다.


    하이마트는 연말까지 인기있는 디지털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PSP는 밸류팩(PSP,이어폰 & 리모컨,메모리스틱 듀오32M,파우치,손목걸이)에 시가 3만8000원 상당의 남코뮤지엄 게임 타이틀을 묶어 32만원대에 판매한다.


    MP3플레이어는 '사파' 제품을 구입할 경우 1기가바이트 이상의 제품은 3만원 상당의 고급 헤드폰을,512메가바이트 이하 제품은 1만5000원 상당의 고급 이어폰을 증정한다.


    그 외 제품에 따라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컴퓨터 데스크톱을 구입할 경우에는 엡손 복합기나 아이리버 256메가바이트 MP3플레이어를 증정한다.


    또 고급 PC 테이블,듀오백 의자,브리츠 5.1채널 스피커 중 2개를 선택할 수도 있다.


    전자랜드는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말까지 컴퓨터,MP3플레이어,디지털카메라를 비롯한 디지털 상품 및 게임기 등을 중심으로 저렴한 가격에 선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품목별 할인 행사를 펼친다.


    PC,노트북 구매 고객에겐 잉크젯 복합기를 증정하는 특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또 PS2 콘솔 슬림(본체+듀얼쇼크)에 메모리카드와 듀얼쇼크를 추가한 제품을 12월 한정 특선 패키지로 24만8000원에 판매한다.


    안정락 기자 jra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북한산 산불 진화 중…종로구 "인근 주민 안전 유의"

      21일 오후 7시 25분께 서울 종로구 북한산에서 산불이 발생했다.종로구는 "구기동 산 5-1 북한산 연화사 및 금산사 주변에 산불이 발생했다"며 인근 주민은 안전에 유의해달라는 내용의 안전안내 문자를 보냈다.산림청...

    2. 2

      '尹 무기징역 선고' 지귀연, 교통사고 등 민사 사건 맡는다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에게 무기징역을 선고한 지귀연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부 부장판사가 교통사고나 산업재해 관련한 민사 사건을 담당하게 됐다.2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북부지방법은 지난 1...

    3. 3

      산불 조심 기간에 산림청장 '공석'…음주운전 면직에 '당혹'

      산불 조심 기간에 산불 대응 부처 컨트럴타워인 김인호 산림청장이 음주운전으로 직권 면직됐다. 산림청 내부에서도 당혹스러워하는 기류가 읽힌다.21일 이재명 대통령은 김인호 산림청장의 위법 행위가 발견됐다며 직권면직 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