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섹션] 미플‥'Skin Resorts 미플' 저가격 승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 입니다. >
피부 관리실 '미플(美+)'이 프랜차이즈 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도심속에 내 피부가 숨쉬는 곳'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야심 차게 출사표를 던진 미플은 기존의 피부 관리실 체인들과는 달리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저가격으로 승부하고 있다.
화장품 연구 및 제조전문 업체 (주)네비온에서 출시한 미플의 최창수 대표는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웰빙 트랜드에 반영되면서 피부 관리실을 통해 자신의 피부를 가꾸고자 하는 여성들이 더욱 늘어가고 있다"며 "높은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여성들에게 저렴한 가격의 피부 관리실 미플은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주)네비온은 피부 관리실 내에서 사용되는 모든 제품들을 직접 연구 생산 제조 공급 관리하는 system체계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유통 마진을 최소화 하여 저가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in Resorts 미플'이라는 말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미플의 샵 내부는 최고급 인테리어로 꾸며져 고객들로 하여금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PC ZONE, 카페 등으로 꾸며진 여유 공간은 미플만의 자랑이다.
또한 효율적인 피부 관리를 위해 첨단 피부 관리 기기를 보유, 높은 고객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
전문 피부 관리샵의 경쟁력은 곧 고객들의 피부를 가꾸어줄 피부 관리전문가들일 것. 미플의 전문 연구 개발원들은 다년간 한방화장품과 맞춤화장품을 개발해온 미용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다.
이들은 고객의 피부 체질에 따른 48종의 전용 에스테틱 제품들을 이용해 고객이 원하는 기능별 맞춤 서비스를 실현함으로써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미플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면서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의 문의도 잇따르고 있다.
최 대표는 "미플은 샵 운영노하우는 물론 전문 강사의 실습교육과 기기교육 등 모든 프로그램을 표준화해 창업 초보자들의 샵 운영을 돕고 있다"며 "본사는 피부진단에서 관리까지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여타의 프랜차이즈 사업과 차별되는 철저한 교육과 완벽한 지원시스템을 기반으로 본사는 미플 가맹점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마케팅 및 홍보 전략을 제공, 높은 수익성과 운영 안정성 두 가지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다.
미플 본사문의 : (02)545-4977 www.mipl.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