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인밸류비즈‥ IT 인력 아웃소싱의 '신흥강자'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 입니다. >
"고객의 니즈 및 서비스 트랜드를 예측한 IT 인력의 전략적 아웃소싱을 통해 국내 IT 아웃소싱 인력 시장구도를 재편해 나갈 겁니다"
지난 2002년에 설립된 '맞춤형' IT 아웃소싱 인력 전문업체 (주)인밸류비즈(www.envalue.biz).이 회사를 이끄는 김문호 사장의 강한 어조에는 국내 최고의 IT 아웃소싱 전문 업체로 성장하겠다는 결기가 서려있다.
비즈니스 및 IT 컨설팅 현장에서 다년간 몸담아 온 김 대표는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최상의 IT 인력을 제공하며 시장에서 주목받는 인물이다.
"고객사의 IT 요구수준이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략과 프로세스,IT,인적자원 등을 구분해 별도의 서비스를 요구하던 과거에 비해 최근에는 IT를 접목한 종합적인 지원을 요구하고 있죠.우리 회사는 이에 부합하기 위해 IT 솔루션 전문 컨설팅과 솔루션 채널 매니지먼트 서비스,IT 전문 인적자원 공급 서비스 등을 통합적으로 지원해 기업 경쟁력 강화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전문화 된 솔루션 컨설팅 서비스와 IT 인적자원 공급으로 업계에서 '마켓리더'로 부각한 이 회사는 지난 2003년 국내 최고의 SI 업체인 LG CNS의 전략적 협력 파트너로 선정되며 탄탄한 경쟁력을 다시 한 번 과시했다.
이는 "가치기반 중심의 사업운영을 통해 회사의 역량을 강화한 결과물"이라고 설명하는 김 대표는 LG그룹과의 인연이 유난히 깊다.
한국해양대학을 졸업하고 독일에서 기계공학(생산공학) 석/박사학위를 취득한 그는 유학 당시 LG그룹의 인재유치 프로그램을 통해 스카웃됐다.
"유학시절의 인연이 이어져 LG CNS 부평기술연구소에서 CIM팀 차장을 거쳐,CIM사업부장,제조/엔지니어링 사업부장 및 화학/에너지사업부장(상무)을 역임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기술력뿐만 아니라 재무 및 영업,조직관리,비즈니스 관리 등 다양한 분야의 역량을 동시에 습득했죠.(주)인밸류비즈의 사업 경쟁력 강화 토대도 그때의 경험이 가장 많이 작용 했습니다"
현재 건국대학교 겸임교수로도 활동 중인 김 대표는 지난 2003년 국내 최대 토종 종합컨설팅 회사인 (주)네모 파트너즈와 제휴해 IT/Solution 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하는 (주)네모솔루션컨설팅을 설립,대표이사로 취임하기도 했다.
현재 (주)인밸류비즈와 (주)네모솔루션컨설팅의 대표이사를 겸직하고 있다.
"사업의 선택과 집중으로 인력 수준 향상과 차별화 된 컨설팅 및 IT 인력 공급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최고'가 아닌 '세계최고'의 IT 업체로 자리 매김 할 것입니다"
(02)3454-0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