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 하이라이트] (29일) '하트브레이커스'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트브레이커스(MBC 오후 11시40분)=섹시한 몸매와 야릇한 눈빛으로 작업에 들어가기만 하면 성공하는 맥스와 그녀의 딸 페이지는 유명한 백만장자들만을 대상으로 사기행각을 벌이는 꽃뱀 모녀.두 사람은 어느날 불법 중고차 매매로 많은 돈을 벌어들인 건달 딘을 만나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큰돈을 뜯어내지만 탈세혐의로 국세청에서 징계를 받으며 모았던 돈을 다 빼앗긴다.
때마침 페이지도 맥스에게 독립선언을 하고 떠날 채비를 한다.
□그대는 별(KBS1 오전 8시5분)=최종회.민 회장은 정우와 인경이 떨어져 살 수 없는 애들이니 둘의 사랑을 더 이상은 막을 수 없다고 정 여사를 설득한다.
하지만 정 여사는 절대로 승낙할 수 없다고 버틴다.
정우와 인경이 집으로 오는 날 정 여사는 인경을 며느리로 맞을 생각은 추호도 없으니 당장 돌려보내라며 문도 열어주지 않는다.
돌아가자는 정우에게 인경은 문을 열어주실 때까지 기다리겠다며 대문 앞에 무릎을 꿇는다.
□봄날(SBS 오후 9시45분)=은섭과 정은은 은호의 기억을 되살려 주기 위해 초등학교 때 친구였던 민정을 찾는다.
자세한 소식을 전해 들은 민정은 당장이라도 은호를 만나고 싶어하지만 회사일 때문에 가지 못한다.
한편 퇴원을 한 은호는 혜림에게 어린 시절 하던 장난을 친다.
당황한 혜림은 은호의 뺨을 때린다.
정은은 은호를 병원으로 데려가기 위해 집으로 오지만 은호가 보이지 않는다.
은호의 연락을 기다리던 정은은 다락방에서 울고 있는 은호를 발견한다.
□내친구 알리(EBS 오후 11시)=카사블랑카에는 또래에 비해 나이도 많고 키도 큰 두목 디브가 이끄는 어린 갱들의 조직이 있다.
이 조직은 범죄를 저지르며 살아가는 거리의 아이들에게 집과 같은 공간이다.
알리와 위타,오마르,붑커 등 네 친구는 지나치게 그들을 착취하는 디브에게 반기를 들고 조직을 뛰쳐나와 카사블랑카를 떠난다.
디브의 단원들은 이들을 수배하고 이 와중에 알리는 디브에게 죽임을 당한다.
남은 세 친구는 알리의 시체를 몰래 숨긴 채 여행을 떠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