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민트(KBS1 오후 11시25분)=그리스를 배경으로 어머니의 장례를 치르며 옛 추억을 떠올리는 남자 주인공의 이야기를 코믹하면서도 따뜻하게 그렸다.

이제 40대에 접어든 스테파노스는 어느날 학교 동창인 마놀리스의 초대를 받는다.

동창회 파티가 열리게 됐다는 소식을 전하는 친구의 목소리에 놀라면서도 반가움을 감추지 못하는 스테파노스.옛 친구들을 만날 기대에 들떴던 스테파노스는 어린 시절의 추억을 천천히 회상하기 시작한다.

□사랑을 할 거야(MBC 오후 7시55분)=옥순은 임신을 확인하고 어이가 없어 웃음을 터뜨린다.

왕성하던 식욕도 잃고 이부자리 펴고 누운 옥순을 보며 가족들은 건강에 문제가 있는 걸로 생각한다.

옥순은 수술할 결심으로 병원에 갔다가 오히려 자궁에 생긴 작은 혹을 발견하게 된다.

한편 오해와 섭섭함이 쌓여 점점 상황이 힘들어지자 보라와 하늘은 이제는 감정 싸움에도 지치고 피곤하다며 언약식 때 주고받은 반지를 빼버린다.

□올가미(SBS 오후 11시45분)=탤런트 출신 톱스타 최지우의 영화 데뷔작.50대 초반인 진숙은 아들 동우와 연인처럼 지내며 산다.

모처럼 그녀가 동우에게 데이트를 신청한 날 동우는 결혼할 여자 수진이 있음을 알린다.

진숙은 이 사실에 분노하지만 결혼을 승낙한다.

신혼 여행에서 돌아온 동우와 수진을 맞이하는 진숙은 어느 시어머니보다도 친절하고 다정하지만 수진은 점차 진숙이 자신을 대하는 태도가 이상해지는 것을 느낀다.

□도전 지구탐험대(KBS2 오전 8시30분)=남한 면적의 약 70배에 달하는 지구상 마지막 남은 원시림 아마존을 탤런트 장세래가 찾아간다.

그녀는 원시 자연의 일부로 삶을 살아가는 '바루쿠족'을 찾아서 미지의 땅 아마존탐험에 나선다.

아마존강 주변에 둥지를 틀고 살아가는 바루쿠는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강과 밀림에서 찾아낸다.

원시생명이 살아 숨쉬는 정글 속에서 나름의 전통을 일구고 지혜를 닦아온 바루쿠족의 생생한 삶의 모습이 전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