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교육브랜드 대상] 토마토 .. 깔끔한 구성 신세대 어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어교육 전문기업 ㈜능률교육의 '토마토(토익 점수 마구 올려주는 토익)'는 2002년 1월 발간이래 지금까지 토익 수험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토익교재다.

    토마토는 6명의 영어전문 저자들이 1년여 간 직접 토익 시험을 치르면서 얻은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해 공동 연구,집필한 책으로 난이도에 따라 상·중·하 3단계로 구분돼 있다. 이 때문에 학습자들이 자신의 영어 실력에 따라 쉬운 단계부터 어려운 단계까지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교재는 총 1백개(듣기 46개,읽기 54개)의 캡슐(단원)로 나눠져 있고 각 캡슐은 도입부에서 예제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통해 학습포인트를 파악한 후 실전문제와 해설을 통해 문제파악 능력을 시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 약점 처방 및 자가 훈련 치료 코너를 곁들여 학습자들이 자신에게 부족한 학습능력이나 지식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재미있고 알찬 구성과 패션잡지를 연상시키는 깔끔한 교재 디자인 덕에 토마토는 금새 신세대 토익 수험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고 이는 매출확대로 이어졌다.

    토마토는 2002년까지 25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2003년 한 해에만 60억원어치가 팔려 2003년 토익수험서 부문 매출 1위를 차지했다.

    올해도 토마토의 인기는 굳건하다. 상반기에만 20억여원의 매출액을 기록,2002년 발간 이후 현재까지 누적 매출 1백억원을 돌파했다.

    ADVERTISEMENT

    1. 1

      [속보] 검찰,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 구속영장 청구

      [속보] 검찰,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 구속영장 청구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2. 2

      장경섭·이경진 석좌교수, '3·1문화상' 수상

      재단법인 3·1문화재단(이사장 안동일)은 제67회 3·1문화상 수상자로 장경섭 서울대 석좌교수, 이경진 KAIST 석좌교수, 김성녀 동국대 석좌교수, 이상영 연세대 특훈교수를 선정했다고 8일...

    3. 3

      성균관대 '수석 졸업' 구혜선, 카이스트 '조기 졸업'

      배우 구혜선(41)이 성균관대를 수석으로 졸업한 것에 이어 카이스트 대학원을 조기 졸업한다.구혜선은 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석사 논문 합격해 조기 졸업을 합니다"라며 "따끈한 제본이 도착했다. 다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