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Living] '인텍가전' .. 얼굴 주름 확 펴드립니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재 우리나라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이·미용 제품이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주)인텍가전은 으뜸 기업으로 해외는 물론이고 국내 대기업에서 생산되는 제품보다 저렴하고 기능이 우수한 '얼굴다리미'(뷰티나 아이롱)를 개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제품은 기존의 초음파 얼굴 마사지 및 단순 진동형 마사지의 공통적인 장점을 병합한 것은 물론이고, 세계 최초의 P.T.C 히터방식 사용 및 자체 개발된 5중도금 노하우를 채택해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또한 한국표준협회가 선정한 '으뜸디자인' 상품으로 여성의 손안에 쏙 들어오는 오리알 만한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의료용구로 허가 받은(개인 조합 자극기) '얼굴 다리미'는 피하세포에 온열 및 온열 진동으로 피부를 자극해 노폐물의 제거 및 세포운동으로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하여 세포분열을 도와주는 기기다.
하루 20분씩 한달 동안 꾸준히 사용할 경우 세포가 조밀해지면서 주름 발생방지 및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 회사 박승호 대표 이사는 "개발이 완성되고 국내 특허 및 국제 특허 등록을 마치기까지 거듭된 실패와 시행착오 속에서 노하우를 습득했다"며 "새로운 가열방식과 2단계 스위치 등 얼굴지압을 할 수 있는 다기능의 얼굴 다리미로 24K 금 원적외선 발생기능보증서가 첨부된 세계 최초의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이 제품의 우수성이 알려지면서 국내에서는 유명 화장품 메이커의 기능성 화장품과 세트 판매가 추진중이며, 일본 및 홍콩 등 아시아 지역에서 바이어 상담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박승호 대표 이사는 "얼굴다리미의 경우 여성뿐만 아니라 미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남성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제 이 제품이 가족들의 필수 의료기기로 자리잡아 시장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이 제품은 수출은 물론 화장품 생산업자·전문 피부관리실·홈쇼핑 등에 공급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벤더 및 대리점을 모집중이다.
(02)3452-3008, (02)479-4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