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 하이라이트] (18일) '에이리언4' ; '회전목마'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이리언4(KBS2 오후 10시50분)=의학탐사 우주선 아우리가호는 2백년 전 죽은 리플리(시고니 위버)의 DNA 샘플에서 리플리의 클론과 퀸 에이리언을 분리 배양하는 데 성공한다.
에이리언을 길들여 군사적 상업적으로 이용하려는 목적.
베티호 승무원들은 숙주로 사용될 인간을 납치해 아우리가호에 탑승한다.
그러나 얼마 후 에이리언들이 풀려나고 군인들은 전멸한다.
남은 것은 리플리와 베티호 승무원,군인 몇 사람 뿐이다.
아우리가호는 비상 자동 운항으로 지구로 향하는데….
□회전목마(MBC 오후 7시55분)=반지 도둑질로 구치소에 들어간 명자는 우섭모에게 자신이 은교의 새엄마라고 털어놓는다.
지금까지 은교가 한 말들이 거짓이라는 것에 충격받은 우섭모는 우섭에게 얘기를 전한다.
우섭은 은교를 찾아가 자초지종을 묻고 은교는 눈물을 흘리며 명자와의 악연을 털어놓는다.
우섭모는 무릎 꿇고 용서를 구한다.
은교는 명자를 찾아가 평생 저주할 거라 악담한다.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 줘(MBC 오후 11시10분)=커플 매니저 효진(신은경)의 머리 속엔 대한민국 솔로들의 데이터베이스가 축적돼 있다.
타고 난 감각과 풍부한 데이터베이스로 결혼정보회사에서 성공확률 1백%를 자랑하는 최고의 커플매니저다.
하지만 정작 그녀는 아직 미혼이다.
물론 잘생긴 남자친구의 사진을 항상 지갑 속에 넣고 다니며 친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기는 하다.
그런 그녀 앞에 맞선 매너가 엉망인 꽃미남 회원 현수(정준호)가 나타난다.
□스타도네이션 꿈은 이루어진다(SBS 오후 1시10분)=경기도 의정부의 작은 암자 쌍암사에는 부모에게 버려진 9명의 아이들이 인연을 맺고 살아간다.
생활은 어렵지만 수락산 자락,밤동산과 계곡을 놀이터 삼아 밝게 사는 아이들이다.
아이들에겐 요즘 걱정거리가 생겼다.
가족의 기둥인 아버지 스님이 편찮으시다는 것.
이 소식에 탤런트 박선영이 9남매의 큰언니로 나섰다.
박선영과 아이들이 아픈 스님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