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바이오] 메디오텍 '단전 패취' .. 변비 치료에 효능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메디오텍(대표 한형희.www.mediotec.co.kr)은 변비 치료에 효능이 있는 "단전 패취"를 내놨다.
이 패취는 비단풀 해조류 등 장운동을 돕는 20여가지 순수 자연약재를 엑기스로 만들어 이를 원료로 사용했다.
엑기스를 만드는 과정에서는 72시간 저온가열과 48시간 고농축을 거쳤다.
메디오텍 관계자는 "이 제품의 원리는 외부로부터 해초 미네랄 및 식이섬유를 충분히 공급하고 생약 성분이 데워주고 운동시키고 혈액순환시켜서 장이 최상의 조건을 갖도록 하는데 있다"며 "패취를 부착한 부위는 물론 전신기능 활성화에도 작용해 변비를 개선한다"고 말했다.
단전 패취는 1백% 천연재료만으로 만들어 부작용이 전혀 없고 배꼽 위.아래에 붙일 수 있도록 패취 형태로 만들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평소 손발과 아랫배가 냉한 사람은 배꼽 아래 4cm의 단전혈에 붙이면 되고 평소 손발이 잘 붓고 소화가 더딘 사람은 배꼽 위 2cm의 수분혈에 붙이면 된다.
단전 패취의 원료인 야채와 해조류에는 질 좋은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돼 있다.
식이섬유는 대변 양을 증가시켜 주기 때문에 자주 변을 보고 싶어진다.
또 물을 빨아들이는 성질이 뛰어나 변을 무르게 해주고 장내 벽을 자극해 장운동을 활성화하고 튼튼하게 해준다.
한형희 사장은 "변비 치료를 위해서는 단순한 장 청소 개념이 아닌 대장의 기능을 살리고 다스리는 치료법이 중요하다"며 "단전 패취를 대장이 중심이 되는 단전혈에 붙이는 것은 경락 자극을 통해 장기능을 활성화시켜 근본적인 치료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02)557-1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