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컨설턴트] 온.오프 장점 결합..'웅진 3차원 학습관리 프로그램'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웅진닷컴 학습프로그램의 특징은 기존의 수학 관련 온.오프라인 제품을 적절히 조화시켜 창의력과 연산의 균형있는 학습 효과를 꾀하고 있다는 것이다.
지난 99년부터 시작한 온라인학습은 오프라인에 비해 강제성이 떨어지고 1주일에 1회 학습하는 오프라인 학습지는 보충.추가 학습을 요청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던 게 이 회사의 고민거리였다.
이를 위해 웅진닷컴은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웅진씽크빅 수학 라인업"을 출시,"오프라인 학습지-온라인학습 프로그램-교사의 학습관리"로 연결되는 3차원 학습 관리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다.
"웅진씽크빅 수학" 3차원 학습은 1단계로 웅진씽크빅 수학 본교재를 가지고 공부하고,2단계로 "셈셈아이"나 "매쓰탑"으로 보충학습을 한다.
그리고 3차로 씽크빅 교사에게 온.오프라인에 대한 학습 관리를 직접 받게 구성돼있다.
연산 실력이 부족한 아이라면 "수학플러스+셈셈아이"를,중상위권 정도의 저학년 학생은 "웅진씽크빅 수학+셈셈아이"가 적당하다.
또 전반적으로 수학 실력을 고르게 키우고 싶은 고학년 학생은 "웅진씽크빅 수학+매쓰탑"이 좋다.
초등학교 고학년은 "수학플러스+매쓰탑" 상품을 이용하면 수학 심화 학습이 가능해진다.
이렇게 3차원 학습 관리를 받으면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교육과 관리가 이루어져 수학 실력을 빨리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연산학습 프로그램 "셈셈아이"는 지난달 산업자원부가 주최한 "코리아 e러닝 2002"에서 초.중.고 부문 1위로 선정돼 산자부장관상을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