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이라이트] (25일) 'VJ 특공대' ; '베스트극장'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베스트극장(MBC 오후 9시55분)=''삼강오륜과 핑크레이디''.고등학교 한문선생 정훈이 이사하던 날 새 집엔 아직 전 집주인인 순옥의 짐이 덜 빠진 상태다.
들어가는 짐과 나가는 짐이 어지럽게 뒤섞이며 순옥과 정훈의 인연도 얽히게 된다.
칵테일 바의 바텐더인 순옥은 집적거리는 손님 때문에 과음을 한다.
동료 소희는 만취한 순옥을 바래다 준다는 것이 정훈이 이미 입주한 옛집에 데려다 놓는데….
□VJ 특공대(KBS2 오후 9시50분)=한 살이라도 젊어 보이고 싶은 중년 남성들의 나이와의 전쟁이 뜨겁다.
여성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성형외과를 40~50대 중년 남성들도 많이 찾고 있다.
주름살제거수술 머리모발이식술 등을 받기 위해서다.
호르몬요법 치료엔 1년 치료비로 4천만원이 필요하지만 예약환자가 적지 않다고 한다.
중년 남성들의 젊어지기 열풍 현장을 찾는다.
□굿모닝 실버(EBS 오전 6시50분)=10년 전 말기 암 판정을 받아 투병 중인데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활동하고 있는 연극배우 이주실씨를 만나본다.
그녀는 현재 현도사회복지대학에 01학번으로 입학해 학업에 열중하고 있다.
아직 병마와 싸우고 있지만 사회복지 공부는 배우에게 많은 도움을 준다고 말하는 이씨.영산 성지고 학생들에게 연극을 지도하는 모습 등을 화면으로 만나보고 삶에 대한 그녀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신정무문 2(SBS 밤 12시55분)=오른손에 괴력을 지닌 킥복싱 선수 유친.그와 시합하다 죽은 정의 형 정횡도는 동생의 복수를 위해 일본에서 돌아와 호시탐탐 그를 노린다.
유친은 체육관에서 우연히 만난 우피의 집에 가게 된다.
우피의 가문은 역대로 무예의 대가를 배출한 명문이다.
어느날 밤 우피와 함께 외출한 유친은 정횡도 일당의 습격으로 오른팔 부상을 당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