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조식품] 요구르트 집에서 만든다..한미약품 '요구르팅 포트'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미약품은 팩우유에 유산균 파우더 한포를 넣고 하룻밤 지나면 영양가 만점인 신선한 요구르트를 만드는 "한미 요구르팅 포트"와 "한미 요구르팅 파우더"를 내놓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포트에 우유 1천ml를 붓고 유산균이 함유된 파우더 1포를 넣은후 전원을 연결해 9시간정도 지나면 따끈따근한 "패밀리 요구르트"를 만들어준다.
대개 저녁 취침때 준비를 해놓으면 아침에는 신선한 요구르트를 먹을 수 있다.
5백 일 경우에는 7시간정도 걸린다.
나이가 들수록 장내 유산균이 줄어드는데 한미 요구르팅 파우더에는 성인에게 가장 필요한 것으로 알려진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균이 많이 들어있다.
이 균은 유산균 연구로 세계적 명성이 높은 로젤유산균연구소에서 50여년간 연구에만 전념해온 브로슈 박사가 개발한 것으로 비타민 합성을 도우며 장속에 정착,증식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완성된 요구르트는 냉장고에 보관하고 3일 이내에 먹어야 신선한 상태의 유산균을 제대로 섭취할 수 있다.
또 이 요구르트는 입맛에 따라 꿀 쨈 과일즙 등을 곁들여 어린이 영양간식용으로 내놓으면 그만이다.
요구르팅 파우더의 소비자가격은 3g짜리 20포가 1만1천원이고 포트는 5만9천원이다.
이와함께 한미약품이 내놓는 특색있는 제품은 면역증강제 "이뮨케어"다.
이 제품은 면역증강물질인 하이퍼락에 연골생성 및 관절염치료를 돕는 것으로 알려진 뮤코다당 단백질,글루코사민,콜라겐 등이 첨가돼 있다.
하이퍼락은 면역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젖소의 초유,특정 병원균과 결합해 병원균을 억제하는 항체를 함유한 초면역우유(hyper immune milk),모유에 들어있는 면역성분인 강글리오사이드 등 3가지 면역성분을 결합해 만들어낸 원료다.
이뮨케어는 1포당 4천5백mg의 하이퍼락을 함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면역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장기 입원환자,노인,관절이 약한 사람,임산부,유소아 등 면역력이 약한 사람에게 효과가 크다.
(02)424-7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