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홈쇼핑(채널 45)은 11일 오후 1시~2시30분까지 미용 용품을 소개하는 "뷰티 프로포즈"를 방영한다.

피지 제거 효과와 함께 마사지 피부진정 클린징 기능 등을 갖춘 멀티 피지클리너 마사지기가 5만9천원,쑥 등을 통 속에 넣어 증기와 함께 쐴 수 있는 안면 스팀기 2만9천원 등.

<>CJ39쇼핑(채널 39)은 11일 밤 10시~12시까지 이 회사의 여성의류 PB상품인 NY212를 집중 소개한다.

대부분 순모 제품으로 경쾌한 느낌을 주는 하운드 투피스가 16만9천원,소가죽으로 배색 처리된 레더 순모 4피스가 22만9천원,심플라인의 순모 원피스가 13만9천원 등.

<>삼성몰(www.samsungmall.co.kr)은 가습기 전기히터 공기청정기 난방기 등 겨울철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국민카드를 대상으로 5만원 이상은 3개월 무이자,50만원 이상은 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35평형 공기청정기 구입시에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덤으로 준다.

<>신세계사이버몰(www.cybermall.co.kr)은 10~26일까지 골프 전문 바이어가 엄선한 골프 클럽 및 용품을 20~30% 할인 판매한다.

니클로스 에어맥스 드라이버가 39만5천원,엘로드 솔라 남성용 풀세트가 1백35만원에 나왔으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태국 부라파 골프클럽의 골프여행권을 증정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복권을 구입할 수 있고 마음에 드는 복권 번호를 예약 구매하거나 선물도 할 수 있는 인터넷 복권 서비스를 시작했다.

인터파크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며 복권을 구입하려면 사이버상에서만 통용되는 행운카드를 먼저 구입해 적립금을 쌓아야 한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15일 대입 수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위한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

수험생들의 심리적 안정과 함께 집중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는 로즈마리 라벤트 허브 화분,초콜릿포크,도끼엿,찹쌀떡 등으로 구성돼 있다.

윤성민 기자 smyoo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