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이(SBS 오후 8시50분)=집을 나온 지석은 귀진에게 전화를 걸어 식구들에게 안부를 전해달라고 말한다.

이때 천일이 귀진의 집에 들이닥치자 귀진은 절에서 고시 준비하는 남자친구를 사귀고 있다는 거짓말로 둘러댄다.

한편 귀덕과 결혼하고 싶다는 석만에게 순례는 쉽게 이뤄질 혼사가 아니라는 태도를 보이는데….

□일요스페셜(KBS1 오후 8시)=시드니 올림픽 개막식의 하이라이트였던 남북한 선수단의 공동입장.당시 IBC 센터는 감동과 탄성으로 들썩였고 스탠드를 가득 메운 11만 관중은 우레와 같은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유연하고 격의 없는 북한선수단과의 만남,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남북한 선수들의 모습을 소개한다.

□태양은 가득히(KBS2 오후 7시50분)=호태는 보석상에서 반지를 훔친 죄를 뒤집어 쓰고 경찰서 유치장에 갇힌다.

가흔의 보디가드는 가흔의 범죄를 은폐하기 위해 호태에게 죄를 뒤집어 씌운다.

민기와 지숙은 어떻게든 호태를 구해보려고 사방팔방 가흔을 찾아다닌다.

뒤늦게 자기 대신 다른 사람이 죄를 뒤집어 쓴 걸 알게 된 가흔은 경찰서를 찾아가 자수하는데….

□다큐멘터리 성공시대(MBC 오후 10시35분)=번뜩이는 아이디어 하나로 훌라후프를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바꾸어 놓은 ㈜렌토의 서종한씨.그가 제작한 매직후프는 전 세계 여러 박람회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서씨는 한때 훌라후프에 대한 열정으로 집을 잃고 거리에 나앉는 위기를 맞기도 했다.

하지만 자신의 아이디어를 믿었던 그는 작고 보잘것 없는 한낱 훌루후프를 자신의 핵심사업으로 키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