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형주의 강세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주 증권사들의 추천종목에도 대형우량주가 빠져 있다.

삼천리 세원정공 대덕GDS 등 실적에 비해 저평가된 종목이 대거 추천반열에 올랐다.

지난 주 추천종목은 모두 플러스 수익률을 기록했다.

지난 주 초반 증시가 반등한데 따른 결과다.

특히 시가총액이 작은 기업이 주목을 받았다.

삼성공조 큐엔텍코리아 등은 10%이상 주가가 뛰었다.

□ LG애드

올 국내 광고시장은 전년보다 28.8% 성장한 2조9천억원대에 이를 전망이다.

이에 따라 이 회사의 올 매출액은 지난해 보다 30% 이상 증가한 2천3백75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넷 광고의 확산으로 시장이 다양해져 성장성이 보강됐다.

한화증권의 지난 주 추천종목(세종증권) 수익률은 플러스 0.42%.한화증권

□ 동양기전

자동차용 모터류와 유압 실린더를 생산하는 업체다.

자동차 산업의 호조로 올 매출액은 전년에 비해 15.5% 증가한 1천3백73억원으로 전망된다.

이자율 하락 및 차입금 축소에 따라 금융비용 부담률이 감소,올 순이익은 지난해에 비해 24% 이상 늘어난 58억원으로 추정된다.

교보증권의 지난 주 추천종목(삼양사) 수익률은 플러스 3.88%.교보증권

□ 태경산업

제조업의 경기회복에 따른 철강제품 수요증가에 힘입어 매출이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포항제철과 장기단독계약을 체결한 상태로 안정적인 성장세 지속이 점쳐진다.

자회사인 남영전구 경인가스 강서케이블방송 등이 코스닥 등록을 검토중인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

대신증권의 지난 주 추천종목(삼성공조) 수익률은 플러스 10.44%.대신증권

□ 삼천리

산업용 매출비중이 높다는 점에서 정부의 에너지가격 구조개편에 따른 수혜도 예상된다.

보유 부동산이 많아 주당 실질 자산가치는 8만원에 이른다.

내년까지 총 60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매입키로 하는 등 주가관리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동원증권의 지난 주 추천종목(성미전자) 수익률은 플러스 5.40%.동원증권

□ 세원정공

현대자동차에 대한 매출의존도가 1백%에 가까운 1차 부품업체로 현대자동차의 매출이 회복되고 있어 큰 폭의 실적개선이 기대된다.

주요 공급차종은 아반떼와 트라제이며 아반떼용 부품매출이 전체의 50%를 차지한다.

레저용 차량에 대한 수요 증가로 트라제의 매출비중도 높아지고 있다.

대우증권의 지난 주 추천종목(풍산) 수익률은 플러스 3.57%.대우증권

□ 대한전선

알루미늄 사업부문 분사로 올 상반기 매출액은 감소했으나 순이익은 광케이블 매출 증가와 구조조정효과,지분법 평가이익 등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백85% 증가했다.

반기 실적 기준 주가수익비율(PER)이 2.1배에 불과한 저평가주다.

SK증권의 지난 주 추천종목(동원산업) 수익률은 플러스 8.82%.SK증권

□ 유한양행

의약분업 실시로 인한 타격이 상대적으로 적은 회사다.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를 다량 보유하고 있다.

제품개발력과 유통망 확보수준이 타사에 비해 우월해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판단된다.

현재 개발중인 위궤양치료제(YH-1885) 기술을 미국에 수출할 계획이다.

동양증권의 지난 주 추천종목(큐엔텍코리아) 수익률은 플러스 19.13%.동양증권

□ 신세계

성장성이 높은 할인점 부문 국내 시장점유율 1위업체다.

백화점 부문 할인매출 감소,E마트 상품 구매단가 절감에 힘입어 올 순이익 규모는 지난 해보다 1백72% 늘어난 6백4억원으로 추정된다.

삼성생명(2백70만주) 삼성카드(1백20만주) 등을 보유,향후 대규모 매각차익이 기대된다.

신영증권의 지난 주 추천종목(태평양) 수익률은 플러스 1.34%.신영증권

□ 동아제약

그락소웰컴과 제휴,국내 독점 판매키로 한 바이러스성 대상포진 치료제가 이달중 시판될 예정이다.

빈혈치료제 면역증가제 등 바이오텍 제품의 임상실험을 완료,제품화하는 등 연구개발의 성과가 나타나고 있어 성장성이 뛰어나다.

LG투자증권의 지난 주 추천종목(포항제철) 수익률은 플러스 1.78%.LG투자증권

□ 대덕GDS

가전제품의 꾸준한 수요증가와 외환위기 이후 상당수 경쟁업체가 퇴출됐다는 점이 실적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올 상반기 매출액은 전년에 비해 16%,영업이익은 83% 증가했다.

회사 보유 순현금 규모는 2002년에는 1천6백80억원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실적에 비해 주가가 저평가된 상태다.

굿모닝증권의 지난 주 추천종목(태영) 수익률은 플러스 8.31%.굿모닝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