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몰(www.samsungmall.co.kr)은 오는 29일까지 스포츠레저용품 전 구매자를 무료로 e-레저 보험에 가입시켜준다.

이 보험은 수상스키 페러글라이딩 등산 등 생활레저 활동 중 사망할 경우 2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한다.

생활레저 활동중 1급 장해시에는 5년에 걸쳐 1천만원씩 총 5천만원을 지급한다.

보험기간은 3년이다.

<>한솔CSN이 운영하는 CS클럽(www.csclub.com)은 "애완용품코너" 오픈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열고 있다.

15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애완용품코너 구매 고객중 20명을 추첨해 자동급식기 등 애견용품을 준다.

또 애완용품코너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양털인형,3만원 이상은 아카나본즈 비스켓,5만원 이상은 상쾌랑 냄새제거제를 증정한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오프라인 컴퓨터 전문 잡지사인 PC라인과 함께 온.오프라인 합작 컴퓨터 공동구매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국내 최대 PC전문잡지인 PC라인과 인터파크가 공동구매를 진행함으로써 제조업체의 경쟁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서비스면에서도 차별화를 꾀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동구매는 1주일 단위로 월2회 정기적으로 실시하며 인터파크 메인 페이지의 배너광고 또는 PC파크(www.pcpark.com)를 클릭하거나,PC라인의 홈페이지(www.pcline.co.kr)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LG홈쇼핑의 인터넷쇼핑몰 LG이숍(www.lgeshop.com)은 "독일 나하트만 특별전"을 개최한다.

세계적인 명품 크리스탈 나하트만은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기포 등이 거의 없어 투명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LG이숍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좀처럼 구하기 힘든 블루와 그린색상 계열의 크리스탈 제품으로 고객들로부터 인기가 높다는 게 LG측 설명이다.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e-현대백화점(www.e-hyundai.com)은 바캉스철을 앞두고 이색 아이디어용품인 보안램프 "집지키는 마술램프"와 "차량용 DC램프"를 판매한다.

집지키는 마술램프는 해가 지면 자동으로 켜지고 해가 뜨면 꺼지는 전등으로 여름휴가 등으로 집을 장기간 비울 때 효과적이다.

가격은 정상가보다 10% 싼 7만9천원이다.

<>신세계 사이버몰(www.cybermall.co.kr)에서는 8월15일까지 50여종의 다양한 바캉스 용품을 판매한다.

신세계는 "캠핑용품전" "쿠킹세트모음전"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된 이번 판매전을 시중가보다 20~30% 싸게 판매한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7일~18일까지 "2000 썸머 바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롯데닷컴이 운영중인 7개의 카테고리 쇼핑몰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특별할인가격으로 여름 바캉스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롯데닷컴은 이번 바캉스 기획전과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비를 제공하는 경품 행사도 마련한다.

7일~21일까지 롯데닷컴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휴가비 50만원,2등 1명에게는 20만원,3등 10명에게는 5만원을 각각 지급한다.

< 김수찬 기자 ksch@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