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아시스템 올 매출 급증 .. 상반기 170억...작년동기 3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트워트장비 제조업체인 한아시스템은 올상반기(1~6월) 매출이 1백7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백9% 늘어날 것으로 추정된다고 12일 발표했다.

    외형의 이같은 급성장은 네트워크 장비산업의 호황으로 라우터 및 스위치 수요가 크게 늘어났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 회사 관계자는 "특히 "러슬3124""러슬324M"등 스위치부문 신제품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한아시스템은 올해 전체로는 지난해보다 1백31% 늘어난 5백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회사측은 "하반기에 매출의 70%정도가 집중되는데다 다음달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어서 매출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수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강조했다.

    조성근 기자 truth@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켓칼럼] 2026년 미국 시장을 바라보며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황수욱 메리츠증권 연구원실적에 기반한 상승...

    2. 2

      [마켓PRO] "목표주가 100만원대" 제시에…고수들, 하이닉스 매수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투자수익률 상위 1% 고...

    3. 3

      조선·방산 관련주, 실적 기대감 속 동반 '함박웃음'

      한화오션과 HD현대중공업, 한화에어로스페이스를 비롯해 국내 조선주과 방위산업 섹터 소속 주식들의 가격이 8일 장중 일제히 오르고 있다.8일 오전 10시21분 현재 코스닥시장에서 중견 조선사 대선조선의 최대주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