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텔레콤, 기독교 최대규모 유.무선 포털사이트 구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텔레콤은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및 솔로몬IT와 제휴해 전 교단,교회를 네트워크로 통합한 기독교 최대규모의 유.무선 포털사이트(www.Missionland.net)를 구축,10일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3개사는 이 사이트를 통해 기독교 관련 단체.기관 및 전국의 10만 목회자들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교계소식을 e메일로 전달할 계획이다.

    또 전국 기독교인들의 신앙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와 커뮤니티 서비스도 제공하게 된다.

    이밖에도 사이트에 미션몰(Mission-Mall)을 구축해 교회와 교단끼리 물품거래(BtoB)를 하고 신자들과 기독교 관련 상품거래(BtoC)도 할 수 있게 한다.

    LG텔레콤은 이와함께 019 PCS폰으로 기독교 관련 각종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바이블 폰(Bible Phone) 서비스"를 올 하반기부터 제공할 예정이다.

    정종태 기자 jtchung@ 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부자될 수 있다"…서울대 공대, 개교 60년 만에 '파격 실험'

      서울대 공대가 창업반을 신설한다. ‘5학기 이상 재학 학부생’ 중 소수 정예 20명을 선발해 1년간 ‘실전 창업’에 전념하도록 하는 제도다. K팝 아이돌 양성 시스템을 벤치...

    2. 2

      고혈압·당뇨약…美 유타주선 'AI 주치의'가 처방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일상 속 비효율을 줄이는 미국 유타주의 실험이 의료 분야로 확산하고 있다. 고혈압, 당뇨 등을 앓는 만성 질환자가 복용하는 약이 떨어지면 AI 주치의에게 재처방받는 시범사업이 시작됐다.8일 ...

    3. 3

      한미약품, 악성 흑색종 신약 국산화 나선다…벨바라페닙, 임상 재개

      국내외 치료제가 없는 특정 돌연변이(NRAS) 흑색종 환자를 위한 국산 표적항암제 개발이 재개된다. 한미약품이 흑색종 환자를 위한 표적항암제 '벨바라페닙' 국내 임상 2상에 돌입했다.한미사이언스 핵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