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든데이타, 건설공정관리 프로그램 중국 수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든데이타(대표 정찬주)가 자체 개발한 건설공정관리 프로그램을 중국에 대량 수출한다.

    이 회사는 중국건축총공사와 건설공정관리 프로그램(제품명 ED-pert)을 수출키로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10일 1차 선적한다고 8일 밝혔다.

    첫 선적분은 5천 세트이며 올 연말까지 모두 1만세트가 수출된다.

    이 제품은 개당 2백만원으로 올해 수출액이 2백억원 상당에 이를 전망이다.

    이를 위해 회사측은 중국의 신서과기유한공사와 중국내 판매 현지법인 ED-pert판매합작회사를 세웠다.

    자본금은 35만 인민폐로 이든데이타와 신서과기유한공사가 43대57의 비율로 투자했다.

    회사측은 중국시장 확대를 위해 인터넷 웹사이트(www.edendata.com)를 개설했으며 중국 전역을 대상으로 한 성(城)단위별 판매대리점 모집에 들어갔다.

    또 이달중에는 베이징지사도 설립할 예정이다.

    정 사장은 "중국시장 공략을 위해 이달초 열린 "상해 컴넷 전시회"에 참가해 좋은 성과를 거뒀다"며 "중국내 건설분야 인터넷시장을 장악하겠다"고 말했다.

    (02)543-0586

    대전=이계주 기자 leer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중기부, 美실리콘밸리에 스타트업 거점 마련

      중소벤처기업부가 현지시간 9일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스타트업·벤처 캠퍼스(이하 SVC)’를 개소했다고 11일 밝혔다. SVC는 중기부가 글로벌 대기업, 빅테크, 투...

    2. 2

      하나뿐인 아들인데…돌잔치 해주려고 1000만원 썼어요

      저출생 분위기 속에서도 특급호텔 돌잔치 시장은 이례적인 호황을 누리고 있다. 태어나는 아이 수는 줄었지만, 단 한 명의 자녀에게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골드 키즈(Gold Kids)' 소비 트렌드가 자...

    3. 3

      소비자 감동시킨 '품질과 신뢰'…K브랜드 영토 넓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 트렌드 분석과 광범위한 소비자 조사, 전문가 평가 및 심의를 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