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웹기반 B2B지원 ERP 개발 .. 뉴소프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뉴소프트기술(대표 김정훈)은 별도의 프로그램이 없어도 기업간 상거래(B2B)를 지원하는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ERP)을 개발했다고 17일 밝혔다.

    필요한 거래와 업무지원 솔루션을 웹상에서 지원하는 "B2B-ERP"의 개발을 끝내고 이달말께 시판한다는 것이다.

    이 제품은 회계 인사 생산 자재 재고관리 영업 등을 포함,기업 내부의 업무를 통합해 기업간 상거래에 따른 변화를 곧바로 반영해 준다.

    대기업용 "엔터프라이스",중기업용 "스탠더드",소기업용 "ASP 에디션"등 3개 제품군으로 나눠져 있다.

    이 회사는 1백명의 직원중 90명이 기술개발 인력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난해 정통부로부터 유망 중소정보통신기업으로 지정됐다.

    김양수 사업팀장은 "B2B-ERP는 단순한 실적 집계에서 벗어나 현황분석과 예측 경영이 가능한 모델을 제시해 준다"며 "미국시장 진출에 앞서 올 하반기부터 중국과 동남아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2)847-8292

    김태철 기자 synergy@ked.co.kr

    ADVERTISEMENT

    1. 1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중국 로보락에 1위 자리를 내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반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 생산된 로봇청소기 관련 정보 중 삼성전자가 언급된 정보량이 로보락을 넘어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2. 2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

    3. 3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