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채널@21(KBS2 오후 7시05분)=유재석과 구피가 주장으로 나서는 개그맨팀이 대학명물팀과 불꽃튀는 폭소대결을 벌인다.

"트로트 잉글리쉬"코너에서는 김종석이 태진아의 "옥경이"를 영어로 부른다.

김효진은 듀크와 함께 트로트 명곡을 영어로 들려준다.

유재석.강호동.김효진 진행.

<>움직이는 세계(EBS 오후 8시)=98년 5월 미국 오리건주 써스턴 고등학교에 다니던 킵 킨켈이란 15살 소년이 저지른 총기난사 사건을 파헤쳤다.

애정깊은 부모 밑에서 자란 한 소년이 어떤 이유로 이같은 끔찍한 일을 저질렀는지 그 과정을 심층 분석했다.

미국 총기문화에 대한 멜라니 빌링스 박사의 논평과 서울대 청소년 소아정신과장 홍강의 교수의 정신분석도 들어본다.

<>나쁜친구들(MBC 오후 9시55분)=영서는 강석을 찾아가지만 강석은 상은과 지난밤 같이 잤다고 둘러대며 영서를 돌려보낸다.

상은은 영서와의 관계를 정리하는데 자신을 이용하는 강석에게 상처를 입고 힘들어한다.

강석을 다시 만난 영서는 자기 아버지와 오빠가 강석 집안을 몰락시킨 장본인이란 사실을 알게되는데...

<>환경스페셜(KBS1 오후 10시15분)=야생동물을 보호하기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았다.

"수달지킴이"박원수씨는 전국을 돌며 상처받은 수달을 돌보고 있다.

김수재씨는 밀렵꾼과의 전쟁을 선포했다.

네티즌을 상대로 모피반대 캠페인을 벌여온 이승은양은 "사이버 환경운동가"로 불린다.

이들 3명의 자연사랑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