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 필리핀 유아교육시설에 친환경 페인트 후원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과 함께
교육환경 개선 위한 활동
필리핀 바기오 지역의 유아교육 시설에 페인트를 도색한 모습./제공=삼화페인트
삼화페인트공업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과 함께 필리핀 바기오 지역 유아교육 시설에 친환경 수성 페인트를 후원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동아시아 지역사회 교류와 현지 교육 환경개선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삼화페인트는 현지 아이들의 학습 집중력과 몰입감을 높이고 청결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친환경 수성 페인트를 지원했다.가톨릭아동청소년재단 청소년자원봉사단은 이 친환경 페인트로 유아교육 시설의 교육공간, 놀이공간, 화장실 등을 도색했다.
청소년자원봉사단이 삼화페인트가 후원한 ‘홈스타 파스텔’ 페인트로 필리핀 바기오 지역 유아교육시설을 도색하고 있다./제공=삼화페인트
후원한 페인트는 삼화페인트의 다용도 제품인 ‘홈스타 파스텔’ 시리즈다. 이 제품은 초보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보관이 편리하다. ‘홈스타 파스텔’은 환경표지 인증 등을 획득한 친환경 제품이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이번 후원은 필리핀 어린이들과 국내 청소년 봉사단이 한국을 대표하는 페인트를 접해볼 수 있는 기회”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지역에 관심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