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티빙, 배우 인물기획전 김남길 편 공개

JTBC, '뭉쳐야 뜬다' 새 시즌 3월 첫 방송
▲ 티빙, 배우 인물기획전 김남길 편 공개 = 티빙은 배우 김남길의 기획전 '시선ZIP. 김남길 편'(이하 시선ZIP)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시선ZIP'은 작품과 인터뷰를 통해 배우만의 작품관을 엿볼 수 있는 기획전으로 지난해 11월 신하균 편을 공개했으며 이용자들의 요청으로 이번에는 티빙 '아일랜드'의 주역 김남길 편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아일랜드' 인터뷰를 비롯해 '아일랜드', '무뢰한', '해적' 등 김남길의 출연작 총 9편 및 배우와 시청자가 뽑은 명장면을 시청할 수 있다.

해당 기획전 페이지는 3월 10일 금요일까지 티빙에서 볼 수 있다.
▲ JTBC, '뭉쳐야 뜬다' 새 시즌 3월 첫방송 = JTBC는 오는 3월 '뭉쳐야 뜬다'의 새로운 시즌을 방송한다.

2016년 방영한 '뭉쳐야 뜬다' 시즌1 '패키지로 세계일주'의 오리지널 멤버인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6년 만에 다시 출연한다.

시즌1에서는 출연진 4명이 관광객들과 패키지여행으로 25개국을 여행하며 세계 곳곳의 관광지를 소개했다. 시즌2 에선 멤버가 바뀌어 박준형, 은지원, 노홍철 등이 출연해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파리 패션쇼 등 현지인과 섞여 여행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시즌에서는 패키지여행이 아닌 새로운 여행 스타일을 예고해 이전 시즌과는 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