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플렉스, 가습기 이어 소형가전 줄히트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생활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듀플렉스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가습기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4년 연속 수상이다.

듀플렉스는 2016년부터 가성비 있는 가습기의 대중화를 선도해 온 국민 가습기 기업이다. 지난 2월 기준 가습기 판매량 220만대를 돌파했다.

가습기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늘고 있다. 실내의 습도 조절이 되지 않으면 각종 질환 등이 생기기 쉽기 때문이다. 가습기 소비량의 급증에 맞춰 듀플렉스 가습기는 무드등과 타이머, 자동습도조절 등 기능적인 면뿐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까지 겸비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듀플렉스를 운영하는 양일상사는 1991년도에 설립된 소형가전 업체다. 소비자의 편의를 중시하며 안전성과 위생적인 제품 기술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면서 제품의 품질과 성능 향상에 힘쓰고 있다.최근에는 가습기뿐 아니라 안마기, LED(발광다이오드) 스탠드, 파티션 히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출시하고 있다.

듀플렉스 관계자는 “가습기도 인테리어가 되는 시대에 발맞춰 소비자 니즈와 안정성, 위생성을 고려하여 매년 더 나은 가습기를 개발하는 데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가습기의 본질인 위생과 안정성에 대해서도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으며 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