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축역 더플레이어’, 계약금에 연 6% 확정이자 지급

라이브오피스 ‘지축역 더플레이어’에서 정계약 시 연 6% 안심확정이자 상품을 부동산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해당 상품은 계약과 동시에 계약금에 대한 연 6% 안심확정이자를 지급하는 상품이다. 금리 인상에 대한 걱정을 덜기 위해 준공 시까지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잔금 납부 시기에 남아있는 중도금 대출금리가 연 3.8%를 초과할 경우 1년간 초과금액을 지급하는 혜택까지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라이브오피스는 내부시설이 오피스텔과 거의 차이가 없으면서,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가 있는 장점 덕분에 인기를 끌고 있다. 분양권 전매시장에서도 프리미엄이 붙어 거래되는 경우도 나타나고 있다.

‘더플레이어’는 계약금 4,000만원대로 증여세 부담이 낮으며 소액부터 고액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라이브오피스는 건축법상 업무시설이기 때문에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즉, 다주택자에게 적용되는 규제(종부세 부과, 양도세 중과, 청약규제, 전매제한 등)가 적용되지 않는다.

‘지축역 더플레이어’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들어선다.마운틴과 문(Moon)동으로 나뉘어져 있다. 지하 5층, 지상 10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총 182실이며, 두개 동 전체 연면적은 25,622.46㎡이다.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복층 구조로 설계됐고, 오피스이기 때문에 분양업종에 제한이 없다. 옥상의 정원 시설과 1, 2층의 상가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북한산 조망이 가능하다.도보 3분 거리에 3호선 지축역이 있고 2024년 개통 예정인 GTX-A 연신내역을 이용하면 강남역까지 16분대에 접근할 수 있다. 신분당선 삼송역과 독바위역도 가깝다.

주변에는 이케아, 롯데몰, 스타필드 등의 대형 쇼핑몰들이 있다. 또한 LIG그룹의 핵심 계열사 중 하나이며 디스플레이 패널을 제조하는 장비를 개발, 생산하고 있는 ‘인베니아’가 올해 말 고양시 지축역 인근으로 확장 이전할 계획이다.

홍보관은 서울시 은평구에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