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용훈X강현,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 티저 공개…`강렬↔애절`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타이틀곡의 개인 티저 영상을 첫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원위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의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 (Rain To Be)`의 용훈, 강현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공개된 영상에는 세차게 내리는 빗속에서 열창하고 있는 용훈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용훈의 애절한 목소리와 함께 `네가 보고 싶은 날에는 / 비가 내리기 만을 기다려`라는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온 소년`의 음원이 첫 공개돼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반면 강현은 점점 물로 잠겨가는 공간 속에서 기타를 연주하고 있다. 귓가를 파고드는 강렬한 기타 소리가 원위 표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원위는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 스페셜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원위는 16일 데뷔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를 발매한다.

`Planet Nine : Alter Ego`는 미지의 영역에서 새롭게 발견한 원위의 정체성을 담은 앨범으로, 전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우며 원위만이 할 수 있는 음악과 콘셉트를 녹여냈다.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 역시 멤버 강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노래로 그간 원위의 활동 때마다 비가 왔던 것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게 됐다.한편, 원위는 오는 16일 데뷔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를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